fatbox news &2013.01.01 17:14

 

 

 

(주)팻박스코리아가 21일 제1회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대상 시상식에서 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아름다운 동행대상은 동반성장위원회가 후원해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하며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아름다운 동행을 만들어 나가는데 공헌한 기업·기관을 대상으로 수여되는 상이다. 이번 행사는 지난 21일 서울 용산구 효창동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렸다.

올 2월에 한국에 진출한 팻박스는 건강식품과 건강기능식품을 제조·판매·유통하는 회사다. 이웃들과 나눔을 통한 성장을 위해 식품점과 백화점 판매 등의 기존 사업방식에서 벗어나 고객들과 함께 나눔할 수 있는 힐링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카페에서는 수익금의 일부를 봉투에 담아 고객에게 선물로 주어 고객이 직접 사회공헌 캠페인에 동참 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있다. 카페 매장 내 성금모금함을 두어 ‘굶주린 북한어린이 돕기’, ‘지역주민들과 함께 해외 가난한 어린이 자녀삼기’,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전하기’ 등을 하고 있으며 모인 성금은 지역구의 이름으로 기부하고 있다.

이 상은 산·학·연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2차에 걸친 엄격한 공적 심사를 통해 결정됐다.

팻박스의 표진만 사장은 “내년에는 적극적인 홍보와 감동 서비스로 모든 고객이 선물봉투를 모금박스에 넣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매장도 늘려나감으로 성금박스가 풍성해지는 진정한 팻박스(fatbox)를 만들어 보겠다”고 말했다. [KP통신]

Posted by 사랑의 바이러스 Fatbox